이 책은 미인 대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예술 활동

18/03/2025 18:05

2023 미스 인바이런먼트 월드 우승자 응우옌 탄 하가 우승한 지 3년 만에 첫 번째 책인 그린 크라운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은 그녀의 열정적인 프로젝트로, 미인 대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미녀들이 환경 프로젝트에 꾸준히 참여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그린 크라운은 미인 대회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미스 응우옌 탄 하의 환경 프로젝트까지의 여정을 담았습니다. 그녀는 가치에 대한 고민과 자신을 발견하고자 하는 열망으로 인해 거주 환경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책에는 미인대회 사진 1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있다.
2023년 미스 인바이런먼트 월드 우승자 응우옌 탄 하가 대관식 3년 만에 첫 번째 책인 '그린 크라운'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은 연예계의 영광에 초점을 두지 않고, 환경을 보호하고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려는 탄 하의 노력을 공유합니다. 그린 크라운은 미인 대회 우승자로서의 사명을 수행하는 한편, 베트남과 세계가 직면한 시급한 환경 문제를 자신의 관점과 경험을 통해 다루고 있습니다.

"생활 환경을 보호하거나 긍정적인 변화를 창출하려면 한 사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특히 젊은이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그런 좋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Thanh Ha 씨가 말했습니다.

책에는 미인대회 사진 2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있다.
책에는 미인대회 사진 3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있다.
이 책은 연예계의 영광에 초점을 두지 않고, 환경을 보호하고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려는 탄 하의 노력을 공유합니다.

그린 크라운에서 탄 하는 미인 대회 우승자가 직면하는 어려움과 압박감, 그리고 정신 건강과 자신감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공유합니다.


책에 대해 공유해 주시는 박사님. 정보통신부 전 장관인 레 도안 홉은 탄 하 여사가 환경에 관한 책을 쓰기 시작했을 때 자신의 기쁨을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과 최상의 삶을 위한 미래를 위한 환경 메시지입니다." 박사. Le Doan Hop이 말했다

Các bài viết liên quan

photo

지드래곤, 문화훈장 수훈…역사상 최연소 수상자로 등극

지드래곤(G-Dragon, 본명 권지용)이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문화훈장을 수여받으며, 한국 대중문화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28-10-2025 예술 활동
photo

한국 드라마, 스타 총출동에도 시청률 부진

최근 한국 드라마들이 화려한 배우 라인업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붙잡지 못하며 고전하고 있다.
28-10-2025 예술 활동
photo

전 NCT 멤버 태일, 성폭행 혐의 항소 기각…징역 3년 6개월 확정

법원 판결에 여론 “너무 가볍다” 비판 거세
27-10-2025 예술 활동
photo

한국, APEC 정상회의 앞두고 외국인 숙소 신고 의무화

2024년 10월 22일, 대한민국 법무부는 오는 10월 24일부터 부산, 대구, 울산, 경상북도, 경상남도 지역에 단기 체류하는 외국인은 숙소를 의무적으로 신고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photo

2025 한국문화거리 축제, 다채로운 행사로 성황

‘2025 한국문화거리 축제’가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열리며, 진주 실크등 전시, 한국 태권도 공연, 국악 연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27-10-2025 문화 축제
quang-cao